자동차 업계 관계자는 자동차 전장 부품이 발산하는 열을 회수해 실내 난방에 사용하는 히트펌프 적용 유무나 배터리관리시스템(BMS)의 효율성 등 전비 효율에 영향을 미치는 변수들이 많다며 관련 기술력을 얼마나 확보하느냐가 해당 모델의 경쟁력을 결정지을 것이라고 말했다.
히트펌프와 같은 첨단 난방 장치 개발에도 매진하고 있다.지난해 11월 생애 첫 전기차를 산 김모 씨(42)
탕왕(湯王)이 하(夏)나라를 멸하고 은(殷)나라를 세울 수 있었던 건 하의 신하였던 이윤(伊尹)을 이용했기 때문이고.세 번째는 반간(反間)이다.우리의 각성이 절실하다.
지금이라도 중국의 침투 상황을 철저히 파악해 대응책 마련에 나서야 한다.다른 하나는 그렇다고 중국과의 정상적인 교류와 협력 관계마저 마녀사냥처럼 매도해선 안 된다는 점이다.
중국이 한국에서도 비밀경찰서를 운영했고 그곳이 한강변 중식당이라는 이야기가 나오며 국내가 발칵 뒤집혔다.
간자(間者)를 가려내 안보를 단단히 하는 것과 중국과의 우호 유지란 두 가지 일 모두가 중요한 새해를 맞게 됐다.저온일 때 줄어드는 주행거리를 상온 대비 비율로 나타내면 평균 21%로 나타났다.
2%) 대비 22%포인트 높은 30.전비 지키려고 경유 쓰는 ‘무시동 히터를 달았다.
겨울철 전기차 주행거리를 분석했다》 계기판에 배터리 충전 비율이 30% 아래로 떨어지면 그때부터 추위에 떨더라도 히터를 끄고 극한(劇寒) 상태에서 달립니다.운전자 안전과 직결된 이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겠다는 취지에서다.